본문 바로가기

달달한 나의 ♥

삼각대 구입! 디픽 DT-2539T 트래블러 카본삼각대+DB-34TR볼헤드

지름신이 제대로 발동했나.. 질러놓고 결제한 기억이 없었다.. ㅡ..ㅡ;;

 

셀카나 야경촬영때 사용하려고 구입해야지 구입해야지 생각하고 하루지나가고 또 하루 지나가고..

 

출근해서 핸드폰 보다가 메일이 와있길래 뭐지? 하고 봤더니 결제 흔적이.......ㅋㅋ

 

전날 술먹고 집에 들어와서 체크카드사용하면 매달나오는 할인쿠폰까지 정성들여(?) 적용해서 곱게 결제까지..

 

맙소사..ㅋㅋ 적잖게 당황했지만 그래도 원래 구입하기로 마음 먹었으니 취소하지 않았다.

 

아니, 사실 이놈으로 구입하려고 마음은 먹었었다.

 

마음과는 다르게 결제가 안돼서 문제였지만;;;

 

사진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다른 사람들이 종종 '삼각대 추천해주세요' 라는 글들이 올라오는데

 

그 중에 나도 그 한 사람이었는데,

 

디픽 DT-2539T에 대한 글들이 종종 올라왔었는데, '카본'재질이 잘 감이 오지 않았는데 받아보니

 

진짜 고급스럽다. 무게는 생각보다 무거워서 걱정되었지만, 진짜 고급스럽다.

 

왠지 오막포를 맡겨도 될거 같은 듬직함(?)이 느껴진다.

 

대학생때 사용하던 삼각대보다 무려 10배의 가격차이가 있으니, 널 믿고 사용하마 ㅎㅎ

 

나중에 사용기는 다시 올려봐야겠다.. 아직 사용을 안해봤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