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달한 나의 ♥

5D mark4 출시기념 이벤트 사은품 도착!

5d mark4 신제품 출시 이벤트 사은품이 도착했습니다.


사은품은 정품 베터리 그립, 외장형 스테레오 마이크, 커넥트 스테이션 중 택1인데,


세로그립을 한 번도 안써봤지만 사용하고 싶은 욕심이 있었기 때문에 세로그립을 선택했습니다.


기다림의 미학을 잘 모르는 저에겐 곤욕스러운 일이라...


캐논코리아 홈페이지에 문의했더니 4주~8주의 소요기간이 예상된다는 답변을 받았는데,


정확하게 한 달만에 받았네요. ㅎㅎ 구욷~!





새 제품의 박스는 언제나 저를 설레게 합니다..ㅎㅎ


어느덧 빨간색의 Canon이라는 회사명이 좋아졌습니다.






요놈이 바로 세로그립 BG-E20입니다. 설명서는 보지 않았지만 손쉽게 오막포에 장착했습니다.


장착해보니 생각보다 그리 무거운 무게는 아닌거 같네요. 배터리를 1개 더 넣지 않아서 그런거 같아요.


(사실 배터리 1개는 추가로 구입해야 하지만...ㅋㅋ)


손에 쥐어봤더니, 확실히 세로로 찍을때 그립을 장착하니 안정적입니다. 요거또한 신세계네요 +_ +


요놈도 잘~ 아껴줘야 겠습니다.


반갑다 베터리 그립아 ♥_♥//